Connecteam - 직원 관리 솔루션
Connecteam을 사용하면 하나의 간단한 앱에서 직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모든 솔루션은 직원 관리를 간단하고 능력 있게, 그리고 저렴하게 만듭니다.
Connecteam은 모든 인사 관리 요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:
작업 및 양식: 많은 수의 직원에게 배포해야 하는 작업 또는 양식을 가져와서 적절한 문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설명을 추가하고 다양한 문서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며 문서를 승인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. 앱은 여러 제출, 승인 등을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. 직원은 앱에서 간단히 완료 표시를 할 수 있으며, 자동으로 처리됩니다.
타임 클록 앱을 사용하면 시간표, 시간당, 프로젝트 및 고객 시간을 포함한 작업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직원 일정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.